• ▲ 한국철강협회 재료산업 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전국기능대회 참가자 및 참관자를 대상으로 재료산업(철강 및 비철, 세라믹)의 우수성을  홍보한다고 밝혔다.ⓒ한국철강협회
    ▲ 한국철강협회 재료산업 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전국기능대회 참가자 및 참관자를 대상으로 재료산업(철강 및 비철, 세라믹)의 우수성을 홍보한다고 밝혔다.ⓒ한국철강협회

     

    한국철강협회가 전국기능대회에서 철강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한국철강협회 내 재료산업 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전국기능대회 참가자 및 참관자를 대상으로 재료산업(철강 및 비철, 세라믹)의 우수성을  홍보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기능대회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공원에서 개최 중이다.

     

    철강협회는 이번 홍보부스에 철강산업사진공모전 수상작 및  ‘재료(철강)를 잡(Job)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 일학습 병행제 등 재료산업 인적자원개발위원회 주요사업을 홍보하고, 철강관련 각종 홍보책자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철강협회 내 재료산업 인적자원개발위원회 이동복 사무총장은 “이번 전시는 철강 등 재료산업에 대한 우수성 홍보를 통해 향후 재료산업 분야에 우수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철강협회 재료산업 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산업체 주도의 인력양성을 목적으로 포스코, 현대제철, 동국제강, 동부제철 등 15개사가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