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4일 SNS(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오즈, LA를 보여줘’ 캠페인의 ‘글래머러스(Glamorous)’편을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오즈, 로마를 보여줘’ 캠페인에 이어 시작한 ‘오즈, LA를 보여줘’ 캠페인은 10월 한 달 동안LA에 거주하는 현지인들이 직접 LA명소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베버리힐스를 비롯해 LA 해변, 쇼핑의 명소인 산타모니카, 그리피스 천문대 등 10개편으로 이뤄졌다.

     

    지난달 23일 사전 공개된지 일주일만에 107만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가 된 런칭편의 인기를 이어나갈 본편이 공개되는 것이다.

     

    특히 ‘오즈, 로마를 보여줘’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360도 가상현실(VR)’로 제작돼 보다 실감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LA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10월 30일부터 LA노선에 초대형 항공기 A380을 일 2회 운영을 기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LA 현지인들이 소개하는 LA 명소 및 관광팁을 통해 LA를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들이 보다 알차고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