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6개월새 누적 100만 넘어…"B2B 기업 중 이례적" 평가"'업계 트렌드-사회적 관심' 등 다양한 실용 정보 등 고객 소통 강화"
  • ▲ LG디스플레이가 기업 블로그 누적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LGD
    ▲ LG디스플레이가 기업 블로그 누적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LGD


    LG디스플레이가 운영하는 기업블로그가 운영 2년 6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B2B기업으로 이례적인 경우다.

LG디스플레이는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블로그는 LG디스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정보는 물론, 디스플레이 업계 트렌드에서부터 사회적 관심, 계절적 이슈까지 다양한 실용 정보가 모두 모여있다.

2014년 3월 개설된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는 입소문을 타며 지속적인 방문자 유입이 늘어났으며, 월 최다 방문자는 8만 명에 육박한다.

LG디스플레이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내달 24일까지 총 25명에게 LG전자 포켓포토와 롤리키보드2 등 선물을 제공하는 축하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는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 내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에 대한 감상평과 아이디어를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기업블로그와 함께 대학생이 운영하는 블로그,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SNS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