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민트, 블랙, 레드 컬러와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펜' 증정
  • ▲ 2017 스타벅스 플래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2017 스타벅스 플래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8일부터 전국 950여 매장에서 2017 스타벅스 플래너를 선보인다.

    25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2004년 첫 선을 보인 후 13번째를 맞이하는 스타벅스 플래너는 매해 크리스마스 시즌인 11월부터 12월말까지 고객들에 대한 사은의 의미를 담아 전통적으로 진행돼 왔다. 

    올해는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약 200여권의 플래너 디자인을 일일이 검수하며 차별화된 색상,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구성을 자랑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플래너는 2가지 사이즈와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라지 사이즈인 블랙과 레드는 한 주간의 계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위클리(weekly)'로 내지가 구성됐으며 핑크 컬러는 일별 계획을 상세히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Daily)'로 구성됐다. 민트색은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이다. 

    올해 플래너에는 '버킷리스트 페이지'를 추가하고 인기 쿠폰 3종을 추가 제공한다. 

    이탈리아 몰스킨 본사에서 직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펜을 추가 제공하며 모바일 시대에 손 편지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엽서도 담았다.

    2017 스타벅스 플래너는 10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 '산타 햇 다크 모카'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2017 스타벅스 플래너 블랙과 레드 2종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스타벅스 펜을 포함해 3만2500원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2017년 플래너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료 17잔을 구매해 증정 받은 플래너의 영수증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7명에게 1년간 매일 1잔의 무료음료(Tall 사이즈)를 주는 쿠폰을, 17명에게는 30일간 매일 1잔의 무료음료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또 다른 17명에게는 삼성전자 Gear S3 frontier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특별한 스타벅스 이야기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음료 e-쿠폰(Tall 사이즈)을 제공한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7일간 프로모션 음료를 3잔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플래너 2권을 받을 수 있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