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17 할리스커피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겨울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할리스커피의 겨울 시즌 메뉴 2개와 일반 음료 5개 등 총 7개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을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2017 할리스커피 다이어리'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메뉴 구매 갯수를 7개로 제한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지인들과 함께 즐겁게 할리스커피 메뉴를 맛보고 다이어리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2017 할리스커피 다이어리'는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여기에 실용성까지 더해 빅 사이즈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해 나만의 개성 있는 다이어리로 꾸밀 수 있다.
세련된 모노톤의 '미드나잇그레이'와 '샌디그레이'의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다. 무독성 인증 다이어리 커버를 사용해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했다.
다이어리 내지에는 쿠폰도 함께 구성해 올 겨울, 지인들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이 할리스커피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비 오는 날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 한 잔 무료 제공, 아침 방문 시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제공, 케익 구매 시 아메리카노 or 카페라떼 한잔 무료 제공, MD원두 구매 시 아메리카노 or 드립커피 한 잔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종류의 쿠폰이 들어있다.
'할리스커피 2017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매서운 겨울 추위를 달콤하게 녹여줄 겨울 시즌 스페셜 신메뉴 '크림 아발랑쉬' 5종과 '토피 딜라이트'를 11월 1일 출시한다. '크림 아발랑쉬' 5종은 촉촉하고 폭신한 쉬폰에 주문 즉시 제조한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풍성하게 얹은 이색 디저트이며 '토피 딜라이트'는 카라멜의 달콤함과 구운 넛츠의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커피이다.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메뉴인 '리얼벨지안 초코', '리얼벨지안 카페모카', '민트초코'는 크리스마트 트리, 진저맨 등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비주얼로 새롭게 데코레이션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