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까지 기념 경품이벤트 진행
-
동아오츠카는 기업 공식페이스북 페이지가 '좋아요'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SNS을 통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밝힌 동아오츠카는 최근 몇 년간 기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공감채널'로 리뉴얼하고 소식·문화·이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왔다.
가장 두드러지는 활동을 보인 페이스북 페이지는 포카리스웨트, 데미소다, 데자와, 오로나민C 등 각각의 브랜드가 가지는 특징을 살렸다. 연령·시즌·이슈 등에 따라 네티즌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SNS 감성을 더한 콘텐츠로 다가섰다.
동아오츠카는 페이스북 팬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공식 페이지에서 오는 4일까지 고객감사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축하 메세지를 담은 '짤방'을 남긴 이들에게 동아오츠카 10가지 음료 각 1box(1명)·영화예매권(3명)·문화상품권(5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동주 동아오츠카 SNS 담당자는 "동아오츠카는 고객과의 소통에 있어 수치보다는 깊이에 집중하고 그들의 활동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솔직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감채널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