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 11월 11일)를 맞아 전속모델 EXO(엑소)와의 생방송 중계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광군제’가 전세계적인 쇼핑 축제로 확대됨에 따라 중국 현지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전속모델 EXO와의 생방송 진행뿐 아니라 인기 제품의 물량 확보, 예약 판매제 도입, 할인 행사 등 대대적인 준비로 매출 극대화에 총력전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은 10일과 11일 오후 5시(중국 현지 시간)부터 약 1시간 동안 EXO와 함께 진행된다.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의 메인 페이지 라이브존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인 ‘잉커’와 ‘이즈보’에서 방영된다.
광군제 하루 전 날인 10일에는 EXO의 찬열과 세훈이, 11일 당일에는 레이와 수호가 국내에 마련된 특별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 EXO 멤버들은 바쁜 일정 속 피부 관리법 및 팬들을 위한 선물 추천 등 실제 사용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토크쇼와 시청자 참여 Q&A 등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광군제 당일 티몰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품귀 현상을 빚으며 주문이 폭주해 올해에는 미리 인기 제품의 물량 확보에 나섰다. 지난 4일부터 예약 판매 중이다.
최근 중국 현지에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와 함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과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에코 크레용 립루즈’ 등 중국 인기 제품을 포함해 기초와 색조 제품의 물량을 평소 대비 4배 이상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