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 포기 김장 및 온풍기 전달'함께 멀리' 사회공헌 철학 실천
  • ▲ 한화시스템㈜ 장시권 대표이사(오른쪽 첫째)를 비롯한 한화시스템 임직원 및 가족 120여 명은 지난 26일 경북 상주보육원을 찾아 '제12회 사랑 나눔 김장축제' 행사를 진행했다.ⓒ한화시스템
    ▲ 한화시스템㈜ 장시권 대표이사(오른쪽 첫째)를 비롯한 한화시스템 임직원 및 가족 120여 명은 지난 26일 경북 상주보육원을 찾아 '제12회 사랑 나눔 김장축제' 행사를 진행했다.ⓒ한화시스템



    한화시스템이 '함께 멀리'의 사회공헌 철학 실현에 동참하고 있다. 

    한화시스템은 지난 26일 장시권 대표이사를 비롯한 120여명의 임직원 및 가족들이 경북 상주보육원에서 '제12회 사랑나눔 김장축제'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한화시스템은 '함께 멀리'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성장하고자 지난 2004년부터 상주보육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사랑나눔 김장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12회째인 이번 행사에서는 상주보육원생들과 경북지역 국가유공자 및 독거노인을 위한 김치 총 1400 포기와 온풍기 등이 전달됐다.

    장시권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김치가 숙성되면 더 깊은 맛을 내듯, 해가 갈수록 임직원들의 김치 담그는 솜씨와 정성도 무르익는 것 같다"며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요즘,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한화시스템이 앞장서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