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SK에너지의 엔크린닷컴과 제휴한 '스페셜 드라이빙(Special Drivin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스페셜 드라이빙' 패키지는 주유비 부담은 덜고 장시간 운전과 야외활동에 도움이 되는 무릎담요, 텀블러 등을 제공하는 겨울철 가족여행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다.
신라스테이는 겨울철 야외 레포츠를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수도권 및 지방권에 있는 동탄, 천안, 울산, 제주 4곳에서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SK 1만원 주유권(640명 한정), 무릎담요 1매, 시그니처 텀블러 1개,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COVA 커피 2잔로 구성돼 있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양지파인리조트(약 35분 소요), 지산포레스트리조트(약 40분 소요), 곤지암리조트(약 50분 소요)등 스키장 인근에 위치해 차량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천안은 테딘리조트(약 15분)와 상록리조트(약 25분) 등 눈썰매장, 스파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이 가능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겨울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울산의 간절곶은 우리나라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으로 가족과 해돋이를 보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것도 좋다.
'스페셜 드라이빙' 패키지 가격은 지점별, 요일별로 9만4000원부터 15만9000원까지이며 세금은 별도이다. 이 패키지는 오는 23일부터 25일, 30~31일엔 이용이 제한된다.
한편 SK에너지 엔크린닷컴도 SK주유소와 액화석유가스(LPG)충전소에서 한 달에 3만원 이상 주유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신라스테이 숙박권 30매, 패키지 2만원 할인권 3만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