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멤버십서비스 해피포인트가 다음달 2일부터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인 '쉐이크쉑(Shake Shack)'매장에서 적립 및 사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쉐이크쉑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의 2%를 적립, 1000포인트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는 1800만 가입자를 보유한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앱 회원수는 600만 명에 달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금액의 5%, 라그릴리아, 그릭슈바인, 퀸즈파크 등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는 2%를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이베이코리아, 이니스프리, 하나투어 등 다양한 외부 제휴처에서도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해피포인트는 쉐이크쉑과의 신규 제휴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해피앱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15일 쉐이크쉑에서 적립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피포인트 50만 포인트, 쉐이크쉑 모바일 상품권, 쉐이크쉑 MD 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피포인트의 신규 제휴처를 확대하고, 진동벨을 해피앱으로 대신 사용하는 해피버즈, 증강현실 게임, 해피오더 등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