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아이아트센터, 음악극창작집단 ‘톰방’이 선보이는 겨울방학 특별 공연

티엘아이아트센터는 오는 18~21일 클래식 동화 뮤지컬 ‘페페의 꿈’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음악, 특히 프랑스 작곡가인 라벨의 음악을 기반으로 한 음악극이다.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은 어린이들이 클래식 음악에 보다 흥미 있고 즐겁게 다가갈 수 있도록 영상, 음악, 연극 등을 결합한 공연으로 관객과 함께하는 체험적 요소와 교육적인 요소가 듬뿍 녹아 있는 공연이다.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난장이 톰’, ‘미녀와 야수’ 등 익숙한 동화 들을 ‘페페’라는 주인공의 사랑과 모험담으로 함께 이야기를 엮어 친근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공연 중 관객들에게 과제가 주어지고 이를 해결해 나가면서 페페와 함께 동화 속을 여행하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음악을 배우게 구성되었다. 

박평준 관장은 “이미 수 차례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이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 예스24공연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10인 이상의 단체 관람은 별도로 문의를 받고 있다. 

<공연 줄거리> 수줍은 많은 겁쟁이 페페. 친구가 없는 페페는 자신의 유일한 친구인 오로라 공주님을 찾아가지만 공주님은 파고다 여왕의 마법에 걸려 잠들어 버리고 만다. 슬퍼하는 페페 앞에 나타난 착한 마음 요정. 
친구들이 페페를 응원해 준다면 페페도 용기를 내서 파고다 여왕을 찾아가 공주님의 마법을 풀어드릴 수 있게 된다는데, 과연 페페는 무사히 공주님을 구할 수 있을지… 
마법의 노래를 부르며 페페와 함께 떠나는 동화나라 여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