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통해 제조음료 주문시 참여 가능
  • ▲ 사이렌 오더 1500만건 돌파 기념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사이렌 오더 1500만건 돌파 기념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2014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 '사이렌 오더' 이용실적이 최근 1500만건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100% 당첨되는 디지털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이렌오더는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매장 반경 2km 내에서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조음료는 물론 푸드와 병음료, 원두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은 메뉴 수령 방식을 매장 안과 차량으로 구분해 주문할 수도 있다.

    사이렌오더는 2014년 런칭 초기, 하루 평균 2000건의 거래가 이뤄졌던 반면 2017년 1월 현재 약 4만건의 거래가 이루어지며 만 3년만에 20배 성장했다. 

    이에 스타벅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는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무료음료 e쿠폰(톨 사이즈) 1장, 별 3개, 별 1개 중 하나가 무조건 당첨되는 디지털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 설 연휴 마지막 날까지 지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통해 제조음료를 결제 및 주문하면 음료 수령시마다 디지털 럭키 드로우 참여 기회가 1회씩 제공된다. 당첨 내용은 이벤트 화면을 문지르면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스타벅스 최신 애플리케이션으로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 업데이트된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사이렌 오더 편의성이 한층 더 개선됐다. '푸드만 옵션'이 추가돼 포장 요청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아이콘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