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클럽 회원수 20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아시아나클럽 인터넷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일까지 이뤄진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후 1일 1회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통해 ▲비즈니스 항공권 ▲이코노미 항공권 ▲뚜레주르 생크림케이크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게 100마일씩을 선사해 10일 동안 20만명에게 총 2000만 마일을 지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1989년 처음 회원제도 운영을 시작해 회원수가 1995년 100만명, 2005년 1000만명, 2010년 1500만명을 넘었으며 약 28년 만에 2000만명을 돌파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그 동안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 덕분에 아시아나클럽 회원수가 2000만명을 돌파했다”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아시아나 항공편 탑승, 제휴 신용카드 사용 등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해 아시아나항공 및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