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워터 등 천연유래 성분으로 쿨링, 진정, 보습, 피부 보호를 한번에 케어
-
-
-
-
▲ ⓒ아이소이
아이소이(isoi)는 극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시티브 하이드로 수딩 젤(이하 센시티브 수딩젤)'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피부 민감도가 높아지는 환절기를 맞아 더욱 깊어지는 민감성 피부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자주 예민해지는 피부를 부담 없이 케어 할 수 있도록 넉넉한 용량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흡수가 빠른 '코코넛 워터'와 진정에 탁월한 아이소이만의 천연유래 방어성분 '마린바이오 콤플렉스', 민감케어 특허성분 '나투로JC'를 주 성분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센시티브 수딩젤은 피부 안팎으로의 듀얼쿨링과 수딩의 시너지 효과로 빠른 진정을 선사하고, 동시에 피부 적정온도 31℃ 유지를 돕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코코넛 워터는 미네랄과 칼륨이 풍부하고 ph농도가 우리 몸의 체액과 동일해 피부가 마시는 이온음료로 유명하다. 모유의 주요성분 중 하나인 라우르산과 피부 방어체계를 제어하는 펩타이드 사토카인이 함유되어 있어 빠른 수분 보충과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 용량 및 가격은 80ml에 4만3000원.
아이소이는 센시티브 수딩젤 출시와 함께 '봄, 피부가 원하는 센시티브케어'를 테마로 3월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최초로 EWG 베리파이드(VERIFIED™)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알러지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입점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는 등 제품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