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여자, 주름잡다'를 테마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오픈을 기념해 피부탄력 홈케어법과, 화장품을 고르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다루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오는 4월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다채롭게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진행된 뷰티 클래스는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의 ‘주름잡는 여자의 화장품 이야기’로 시작됐다.
식스뷰리팁스 황지희 원장과 함께 아이소이 주름케어 히트상품인 탄력스팟 쿨링어플리케이터로 ‘6스텝 페이스 필라테스’를 배워보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특히 화장품 선택에 대한 정보와 일상 속 주름케어 방법을 제공해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2층 팝업스토어 포토존에서 진행되는 ‘주름 잡기 좋은 날’ 포토존 이벤트, 내 피부의 유분량과 수분량을 직접 측정해 볼 수 있는 ‘동안력(力)테스트’ 등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봄철 건조한 날씨에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와 깊어지는 주름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는 맞춤형 주름 케어 솔루션과 일상 속 주름케어 팁이 고객들의 피부고민 완화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소이의 ‘탄력스팟 팝업스토어’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스토어서 오는 4월 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