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과 11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총 2천명의 참여 고객에게 나이트로 콜드 브루 시음 기회 제공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소개하는 다양한 공연과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1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스타벅스만의 나이트로 전용 머신 탭과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 물결치듯 아름답게 흘러내리는 캐스케이딩 등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의 특징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무대장치와 공연, 특수효과 등을 마련했다.
이벤트에서는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만의 고급스러운 부드러움과 활력을 표현할 전문 댄스팀과 아카펠라 공연팀 등이 관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갖는다.
또 전국 105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선착순 200명씩 이틀간 총 2000명의 고객에게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SNS 이벤트를 통해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유리잔, 스타벅스 로고 머그,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나이트로 콜드 브루 BOGO(1+1)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2000명에게 증정한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서 정통 방식으로 콜드 브루에 질소를 주입한 후 바리스타가 전용 머신 탭에서 직접 뽑아서 얼음 없이 최적의 온도로 음료를 제공한다.부드러운 콜드 크레마와 물결처럼 아래로 흘러내리는 캐스케이딩의 시각적인 특징부터 마실 때 부드러운 목 넘김과 입안에 여운이 남는 깊은 맛까지 새로운 아이스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커피 원두 본연의 자연적인 달콤한 풍미가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