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순수'에 이어 필수기능에 충실한 생리대 출시 약속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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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한킴벌리가 기본에 충실한 합리적 가격의 생리대 '화이트 클린'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화이트 클린'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화이트'에 비해 공급기준 가격이 약 30~40% 낮은 일반형 라인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핵심 기능으로강조하는 흡수력과 샘 방지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제품인 화이트 시크릿홀 라인에 적용되는 이중날개나 원터치 포장은 적용되지 않았지만, 커버에 2만개의 클린홀을 적용, 빠른 흡수력을 제공한다. 다중 샘방지 구조를 적용하여 앞 뒤, 양 옆 방향에서 생리혈이 새는 것을 막아준다는 설명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브랜드 화이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핵심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탄생했다"며 "'화이트 클린'은 소비자들께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드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 클린은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중형과 대형 제품이 출시되며, 6월말부터 홈플러스와 이커머스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유한킴벌리는 작년 11월 좋은느낌 브랜드에서도 ‘좋은느낌 순수’를 출시해 필수 기능에 충실한 합리적 가격의 생리대를 출시하겠다는 약속을 지킨 바 있다.

    유한킴벌리 측은 "'좋은느낌 순수' 출시 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화이트 클린'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