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후' 색조 화장품 강화

    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색조 화장품 강화에 나섰다.

    오는 7월 신제품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를 출시하고, 립글로스 리뉴얼 제품과 립 에센스 신제품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이는 성장하는 색조시장에서 ‘후’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차원으로 해석된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색조화장품 시장은 6년전에 비해 2배 가량 증가했으며, 향후 아시아 색조화장품 시장은 글로벌 색조화장품 시장의 약 30%를 차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7월 새롭게 선보이는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는 제품 자체는 물론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되어 발리면서도 선명하게 발색돼,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되는 왕후의 립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컬러는 로얄레드, 레드오렌지, 로지코랄, 코랄핑크, 루비핑크, 로즈브라운의 6호수로 가격대는 각 4만5000원이다.

    LG생활건강 ‘후’ 담담당자는 "럭셔리 립 루즈는 입술에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를 입혀주는 신제품으로 화려하고 글래머러스한 용기에 왕후의 우아한 자태를 형상화하는 듯 한 느낌을 담았다"며 "향후 ‘후’의 대표적인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 ⓒ어퓨
    ▲ ⓒ어퓨


    ◇ 어퓨, 붉어진 피부 톤 보정해주는 '홍당무 톤업 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어퓨 홍당무 톤업 크림(65g/9000원)’을 출시했다. 외부 자극이나 홍조로 울긋불긋해진 피부 톤을 보정해 맑고 깔끔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붉은색의 보색인 연한 녹색의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인공색소가 아닌 홍화, 치자, 클로렐라 등을 사용해 만든 녹색으로 표현이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발린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드는 필라그린 콤플렉스와 수분을 보강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붉은 피부 톤을 보정하기 위한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하면 한층 더 깔끔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

  • ▲ ⓒ블리블리
    ▲ ⓒ블리블리

    ◇ 블리블리, 물놀이에도 번짐없는 '시스루 코팅 픽스 카라' 출시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오는 30일 시스루 코팅 픽스 카라를 선보인다. 젤 픽스 포뮬라로 속눈썹 컬을 처짐 없이 고정해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하게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완성한다는 설명이다.

    검은콩, 검은깨, 흑미, 블랙베리 추출물 등 블랙 트리트먼트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숱이 적고 빈약한 속눈썹에 영양분을 공급하며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고 블리블리측은 주장했다.

    컬러 마스카라 사용 후 발라줄 경우 코팅 막을 형성하여 물과 땀, 유분, 가루날림, 눈 밑 번짐으로부터 오랫동안 깨끗한 눈매를 유지해준다. 8.5g에 1만9000원.

    블리블리는 30일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7월 7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제주점, 코엑스점, 두타면세점 본점에 이은 면세점 입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