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오템, 클로렐라 정화 기능 담은 '스킨 옥시젠' 4종 출시
비오템은 클로렐라의 정화 기능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옥시젠(SKIN OXYGEN)' 4종을 출시한다. 도시 공해로 저하된 여성들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피부 정화 라인으로 토너, 클렌저, 세럼, 크림의 4종 구성됐다.
주 성분인 ‘클로렐라’가 도시 유해물질로 인한 자극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비오템만의 특별한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해 준다고 강조했다.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을 통해 선출시 되며, 30일부터 전국 비오템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LG생활건강, '페리오 클링스 치석케어' 치약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100% 녹는 천연발효알갱이가 함유된 치석케어 치약 '페리오 클링스 치석케어’ 2종을 출시했다.
'페리오 클링스 치석케어'는 치석의 원인이 되는 치태 형성을 억제하는 효과 87%를 임상으로 입증 받았다고 LG생활건강측은 강조했다. 치석 유발물질 생성균을 99.9%까지 제거했다.
3초만에 자연스럽게 녹는 천연발효알갱이의 흡열효과로 입 안에 넣는 순간 시원한 산소가 터지듯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파라벤, 벤조산 등 자극이 우려되는 6가지 성분은 빼고 천연 항균제를 사용했다.
상쾌하고 신선한 향기가 개운함을 남기는 상쾌한 민트향의 ‘오리지널’, 더욱 강력한 상쾌함과 쿨링감을 유지시켜 주는 스트롱 허브 민트향의 ‘후레쉬’ 두 가지로 구성된다. 가격은 각 120g*3개입에 8900원. -
◇ 애경,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 및 가족에 '2080 기적나눔박스' 1천세트 전달
애경은 재단법인 ‘바보의나눔’과 함께 서울대 어린이병원에서 ‘2080 기적나눔박스’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과 (재)바보의나눔은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와 가족을 돕기 위해 공동으로 진행한 ‘2080 기적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가 2만원 상당의 구강용품으로 구성된 ‘2080 기적나눔박스’ 1000세트를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전달했다.
(재)바보의나눔은 고 김수환추기경의 나눔정신을 이어가기 위해 설립된 모금전문단체이다. 애경은 지난 5월16일 열린 ‘제6회 바보의나눔 베이스볼데이’ 행사에 참여해 (재)바보의나눔과 공동으로 ‘2080 기적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080 기적나눔 프로젝트는 단순한 기부에서 벗어나 시민들의 관심과 직접참여로 진행된 기부행사로 투병생활에 지친 환아와 가족들이 질환을 끝까지 이겨내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전달된 2080 기적나눔박스는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 및 소아암 환아 등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입원한 환아와 가족들에게 전달된다.
전달식에는 (재)바보의나눔 우창원 사무총장, 서울대 어린이병원 조태준 병원장, 애경산업 마케팅부문장 윤진호 상무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