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100명 체험단 모집…홈페이지서 댓글로 신청
  • ▲ 블루 필터 클렌징 폼ⓒ어바웃미
    ▲ 블루 필터 클렌징 폼ⓒ어바웃미


    어바웃미는 각종 노폐물의 딥클렌징을 돕는 '블루 필터 클렌징 폼'을 출시하고 100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루 필터 클렌징 폼(130ml·1만2000원)은 조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페물까지 말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이 접목됐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남태평양 폴리네시아 바다에서 발견한 당 성분, 'EPS(엑소폴리사카라이드)'와 세정효과에 도움을 주는 드럼스틱나무씨 추출물을 함유했다.

    특히, EPS는 당에 대한 삼양그룹의 오랜 R&D와 노하우를 통해 그 기능을 재발견한 성분으로 미생물이 외부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생성하는 당 성분의 보호막이며 맑고 청정한 폴리네시아 바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밀싹, 샐러리, 케일, 녹차, 브로콜리 등 그린 클렌즈 채소 8종을 타임 드롭 [Time-drop®] 추출 공법으로 추출한 ‘그린 클렌즈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어바웃미는 블루필터 클렌징 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 까지 100명 체험단을 모집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기대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신청이 완료되며, 신청자 중 100명을 선정해 블루필터 클렌징 폼(정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