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K2
    ▲ ⓒSK2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SK2)가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최수영(이하 수영)을 SK-II의 새로운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수영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K-POP에 이어 K-BEAUTY 리더로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다.

    SK-II 글로벌 회장 산딥 세스는 "수영은 아시아 최고의 뷰티 패션의 아이콘일 뿐만 아니라, 연기와노래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며 "맑고 투영한삶을 위한 뷰티 케어를 게을리하지 않고,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는 열정이 SK-II가 추구하는 여성상을 대변할 수 있는 면모를 갖췄다고 생각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수영은 SK-II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피테라한병캠페인- #OneBottleAwayFrom을 시작으로 SK-II 모델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수영은 SK-II 글로벌모델로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적극적으로 모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피테라한병캠페인 - #OneBottleAwayFrom'은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중요한 순간을 위하여 SK-II 의 대표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로 피부 변화에 도전하는 여정을 다룬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수영과 함께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도 동참할 예정이다.

    마룬 파이브(Maroon5)의 리더 애덤 리바인(Adam Levine) 의 부인이자 세계적인 슈퍼모델 베하티프린슬루(Behati Prinsloo)와 떠오르는 중국 인기 여배우 리친(李沁 | Li Qin)도 함께한다.

    이들은 SK-II 대표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 한 병과 함께 각자의 중요한 순간을 준비하는 보여줄 예정이다.

    수영은 "평소 너무 좋아했던 브랜드인 SK-II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며 "앞으로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하는 피부 변화 스토리를 꾸밈없고 진정성 있게 보여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수영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은 SK-II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