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말까지 이용금액별 1만원까지 환급누적 30만원 이상 결제시 편의점 상품권 제공
  • ▲ ⓒ 유안타증권
    ▲ ⓒ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오는 10월31일까지 유안타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온라인 최초 신규 발급 고객에게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캐시백도 제공한다.

    유안타체크카드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연 5%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CMA+체크카드와 편의점, 영화, 카페, 통신요금 등의 할인 혜택이 있는 Life+체크카드, 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카드 이용 금액의 50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 캐시백을 제공하는 Stock+체크카드가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안타체크카드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 한 고객 중 추첨해 5명에게 100만원 편의점 상품권, 500명에게 1만원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CU편의점과 세븐일레븐 중 고객이 받고 싶은 편의점 상품권을 직접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유안타체크카드 보유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유안타체크카드 미보유 고객의 경우 이벤트 응모 시 신규 발급 이벤트와 함께 동시 참여가 가능하다.

    신규 발급 이벤트는 유안타체크카드 미보유 고객이 모바일앱인 ‘티레이더M’에서 신규 발급(유안타체크카드 최초 발급)후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1회 이상 결제 시 6000원 캐시백(홈페이지 발급시에는 4000원)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4000원을 더해 총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유안타증권 계좌가 없다면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인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을 이용해 스마트폰과 신분증만으로 계좌 개설 후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