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한국 론칭 2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10월 한달간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평창동계패럴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후원사인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및 경기 입장권이 걸린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아웃렛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노스페이스는 1등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입장권(2명, 1인 2매), 2등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관람권(20명, 1인 2매), 3등 스키 리조트 숙박권(30명) 및 4~5등 더드림 마일리지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노스페이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서 최대 9만원까지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와 노스페이스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더 드림(THE DREAM) 멤버십’의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5000 포인트 지급 행사도 기간 중 진행한다. 


     

  • ▲ ⓒ롯데GF 겐조
    ▲ ⓒ롯데GF 겐조

    ◇ 롯데GF, 롯데백화점 본점에 'THE KENZO MOVE 팝업 스토어' 오픈

    프랑스 패션 브랜드 KENZO(겐조)가 10월 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정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 최초로 2017년 F/W 시즌 새로운 스니커즈 라인인 THE KENZO MOVE(겐조 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KENZO-La Collection Memento N° 1(라 컬렉션 메멘토 N1)’을 통해 함께 선보인 겐조 무브는 겐조의 아이코닉 아카이브 중 하나인 타이거 모티브를 사용한 새로운 셰이프의 스니커즈로 남성, 여성 각각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동안 겐조 무브 스니커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가볍고 캐주얼한 컨셉의 겐조 무브를 모티브로 DDR 대회를 열어 가장높은 점수를 받은 5인에게 스니커즈를 증정하고, 28일 오후 2시와 4시엔 비보잉(댄스크루) 공연도 개최한다.

     

     

  • ▲ ⓒLF 하프클럽
    ▲ ⓒLF 하프클럽

    ◇ LF 하프클럽, 가을 남성복 브랜드 연합 특가전… 최대 95% 세일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은 10월 1일까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남성복 브랜드 연합 특가전을 진행한다. 지오지아, TNGT(티엔지티), 인디안 등 대표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F/W 시즌 정장과 캐주얼 의류 등을 최대 95% 세일한다.

    추동 시즌 명절, 면접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베이직한 컬러와 스타일의 모혼방 정장 수트는 지오지아가 4만5000원, 트루젠이 5만원부터 판매한다. 티아이포맨은 23종의 제품을 구성했으며, 8만원부터 10만원까지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정장과 캐주얼한 스타일 모두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우터 제품도 준비돼 있다. 하이넥 점퍼, 사파리 점퍼 등은 4만원대, 니트 자켓과 하프코트는 5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항공점퍼와 패딩 점퍼는 7만원대부터 구성했다.

    남성용 셔츠와 팬츠는 행사기간 동안 1만원 미만 제품부터 특가로 쇼핑해 볼 수 있다. 지오지아는 드레스 셔츠, 체크 셔츠 등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아이템을 7000~8000원대로 판매하고, 인디안 F/W 팬츠는 7000원부터 살 수 있다.

    가을 필수 아이템인 니트와 가디건 등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코(STCO) 니트는 1만원대, 헤리토리와 트레몰로 가디건은 3만원대로 판매한다. 모혼방 스웨터와 모캐시미어 터틀넥 등도 각각 2~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타운젠트 머플러와 TNGT 소가죽 벨트는 1만원대, 인디안 넥타이 15종은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가죽 잡화 브랜드 망베르스는 지갑과 가방 등 홍콩 직수입 제품을 추가 쿠폰할인 혜택가로 판매한다.

  • ▲ ⓒ아디다스
    ▲ ⓒ아디다스

    ◇ 아디다스, 발목까지 감싸는 가을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올터레인' 2종 출시

    아디다스가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 가운데 추위나 눈, 비로부터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울트라부스트 올터레인', '울트라부스트 X 올터레인' 러닝화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 러너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울트라 부스트' 러닝화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발목까지 올라오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니트 소재로 뛰어난 착용감뿐 아니라 발수 기능을 갖춰 눈이나 비로부터 발을 쾌적하게 보호해주는 ‘프라임 니트’ 갑피가 발목까지 적용됐다.

    신발 전체적으로 특수 반사소재가 반영돼 어두운 곳에서도 안심하고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아디다스 부스트 올터레인'은 러너의 성별에 따라 2종으로 나눠진다. 여성 제품인 ‘울트라부스트 X 올터레인’에는 러닝화 갑피와 미드솔 중간 사이를 띄운 독특한 구조의 아치 형태를 구현해 여성의 발 모양에 맞춤화된 듯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전국 아디다스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 ▲ ⓒ한섬 발리
    ▲ ⓒ한섬 발리

    ◇ 한섬 '발리', 美 유명 뮤지션 '스위즈 비츠'와 협업한 상품 출시

    한섬이 전개하는 스위스 명품 브랜드 ‘발리’가 미국 유명 래퍼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스위즈 비츠’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스위즈 비츠’와 스페인 유명 아티스트 ‘리카도 카발로’과 함께 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더 발리 콜렉티브 큐레이티드 바이 스위즈 비츠’를 국내 매장에 선보였다. 

    ‘스위즈 비츠’는 미국의 권위있는 음악상인 그래미상 수상자이자, 마돈나·에미넴·레이디가가 등의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해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뮤지션이다.

    함께 작업한 ‘리카도 카발로’는 파리, 모스크바, 홍콩 등 세계 유명 도시에서 진행된 공공 벽화 프로젝트 참여하고, 패션·출판 등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스페인 출신의 유명 아티스트다. 

     '더 발리 콜렉티브 큐레이티드 바이 스위즈 비츠’ 라인은 티셔츠, 점퍼와 같은 의류를 비롯해 스니커즈, 슬리퍼, 클러치, 백팩, 모자 등 액세서리류로 구성됐고, 국내에는 총 20개 모델을 선보인다.

    한섬 관계자는 “발리가 젊은 대중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추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미국 뉴욕 삭스피프스, 일본 이세탄,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등 각 국 유명 백화점에서 동시에 론칭하는 컬렉션”이라며 “이번 컬렉션은 현대백화점과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등 4개 백화점과 청담 '무이'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 ▲ ⓒ휠라
    ▲ ⓒ휠라


    ◇ 휠라(FILA), 쇼미더머니6 준우승 래퍼 넉살(NUCKSAL) '2017 FW 헤리티지 화보' 공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넉살, 패션 소셜미디어 '캠스콘(CAMSCON)'과 함께 2017 FW 헤리티지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투 비 아웃스탠딩, 넉살(TO BE OUTSTANDING, NUCKSAL)이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레트로 코드가 가미된 휠라 헤리티지 라인을 넉살 특유의 몽환적인 스타일로 소화하며, 특별한 스트리트 무드를 선보였다.

    휠라의 인기 슈즈 '디스럽터2'를 비롯, 휠라 헤리티지 맨투맨, 다운재킷, 트레이닝 수트, 버킷햇 등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선보여 남다른 감각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개성 넘치는 스포티함과 청춘의 자유분방한 매력까지도 드러내 '넉엄마', '넉언니'의 모습과는 또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에서 넉살이 착용한 '디스럽터2'는 1998년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휠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올 상반기 미국·유럽에서 먼저 완판을 기록, 패션 피플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 ⓒ슈퍼콤마비
    ▲ ⓒ슈퍼콤마비

    ◇ 슈퍼콤마비, 강승현과 네번째 만남 F/W 콜라보레이션 '효니스 초이스' 라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SUPPERCOMMA B)가 모델 강승현과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효니스 초이스’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효니스 초이스’는 기존 슈퍼콤마비의 상품에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모델 강승현의 감성을 더해 한층 더 밝고 유쾌한 라인으로 탄생했다.

    볼캡부터 스웻셔츠, 조거팬츠, 패딩, 퍼 슬리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으로 구성돼 전체적으로 코디가 가능한 것은 물론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니팅(knitting) 스니커즈인 ‘크러쉬’와 ‘픽셀’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전체 니팅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감성과 스트릿 캐주얼 룩을 표현하면서 니트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으로 활동성까지 겸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