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 상당 베개 및 시트커버 사은품 선물
  • ▲ ⓒ롯데렌탈
    ▲ ⓒ롯데렌탈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 냉∙온수 매트의 온열 및 냉방 기능을 결합한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L.POINT 페이백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12월 15일까지 묘미 스마트장기 서비스로 '듀얼라텍스 매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 L.POINT를 제공하고, 30만원 상당의 라텍스 베개 및 시트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카드 결제 시 1회차 대여료가 10% 청구할인(최대 1만원) 된다. 렌탈 기간을 24개월, 36개월, 48개월 중 선택할 수 있어 본인의 예산에 맞춰 월 4만원대부터 합리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듀얼라텍스 매트'는 신체 굴곡에 맞게 온몸을 골고루 지지해주고 체중을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이 가능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전자파 걱정 없는 냉∙온수 매트를 일체화시킨 제품이다. 

7.5cm, 10cm, 15cm 높이와 싱글(S), 퀸(Q), 킹(K) 사이즈가 있으며 세계최고 품질의 태국산 100% 천연고무(NR) 원액을 사용해 매트리스 고유의 쿠션감을 살리면서 냉난방 기능까지 더한 것이 강점이다.  

유럽 기준의 환경평가(ECO)외에 더욱 강화된 기준의 UL 기준 환경평가(GREEN GUARD GOLD)를 획득해 차별화 된 안정성을 자랑하고 라텍스 경화 문제를 완전히 극복해 한국 및 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본부장(상무)은 "묘미의 '듀얼라텍스 냉온 매트' 페이백 대전은 척추건강과 사계절 건강수면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최상의 제품을 이용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이 될 것"이라며 "이번 대전을 활용해 부담 없이 냉∙온수 기능을 더한 천연라텍스매트도 이용하고 사은품 제공 등 푸짐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