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디힐
    ▲ ⓒ메디힐


    ◇ 메디힐, 가을 감성 충만한 새 디지털 캠페인 영상 선봬… 공명·지우 연인 호흡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공명과 지우의 호흡이 돋보이는 디지털 캠페인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배우 공명과 지우는 이미 지난 4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퍼엉’과 콜라보레이션 한 영상 ‘메디힐과 퍼엉의 두근두근 힐링이야기’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 같은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메디힐의 스테디셀러 제품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 CF 영상은 영상은 누적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온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영상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메디힐 공식 SNS 채널에만 공개됐던 것과 달리 이번 영상은 각종 포털사이트, 모바일 플랫폼 등에도 동시 노출됐다.

    새롭게 공개된 두 편의 영상은 가을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대한 두 남녀의 고민을 감성적면서도 위트 있게 담았다. 각 영상 앞 부분에는 메디힐의 메인 모델 현빈이 깜짝 등장한다.

    ‘가을 이야기’편은 모델 공명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낙엽이 지는 공원을 배경으로, 완연한가을에 대한 설렘과 건조한 피부에 대한 고민이 교차하는 심리를 잔잔한 내레이션으로 전달한다. 영상 후반부에 삽입 된 공명과 지우의 투샷은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두 번째 영상 ‘내 피부는 눈치 100단’편에서는 지우가 가을의 건조함을 피부로 느끼며 팩을 사용하는 모습을 귀엽게 담았다. 추위에 몸을 웅크리며 옷 속에 발을 넣거나, 거칠어진 피부를 살피는 지우의 모습은 누구나 쌀쌀한 가을철 실내에서 흔히 하는 행동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마스크팩으로 충분히 보습한 후 허겁지겁 집을 나서는 지우의 모습도 포인트다.

  • ▲ ⓒ피앤지
    ▲ ⓒ피앤지


    ◇ 한국P&G, 쇼트트랙 여제 최민정 선수와 함께하는 쇼트트랙 훈련 체험 행사 진행

    한국P&G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100여 일 앞두고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최민정 선수를 초청, 쇼트트랙 훈련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쇼트트랙 여제 최민정 선수와 함께한 이번 행사는 IOC(국제올림픽위원회)를 후원하는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TOP, The Olympic Partner)인 P&G가 전개하는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날 일일 강사로 나선 최민정 선수는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쇼트트랙 지상 훈련 중 하나인 코너링 훈련을 직접 시범을 보이고 자세를 지도했다. 어린이들은 배운 자세를 활용해 특정 지점에 놓여진 P&G 기프트백을 획득하는 게임을 진행하며 쇼트트랙 훈련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포토타임과사인회를 통해 최민정 선수에게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최민정 선수는 "쇼트트랙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준 어린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 받았다"며 "응원 메시지를 전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P&G 관계자는 "피앤지의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홈플러스를 찾은 고객들이 최민정 선수와 함께 쇼트트랙을 체험하고, 선수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도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와 더불어 앞으로 한국 P&G가 진행할 다양한 올림픽 캠페인 뿐만 아니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 선수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내달 5일까지 '알럽허브'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은 내달 5일까지 ‘자연으로의 여정’ 세 번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알럽허브’ 편을 진행한다.

    ‘자연으로의 여정_알럽허브’ 편은 온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SNS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허브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출시된 100ml 대용량의 ‘허브 블렌딩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는 동일 라인의 4종 샘플이 함께 구성돼 실용적이다.

    2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알럽허브’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6월부터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의 오리진을 알리기 위해 ‘알럽알로에’와 ‘알럽하와이’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 ⓒ랑콤
    ▲ ⓒ랑콤


    ◇ 랑콤, 31일까지 고객 사랑 담은 '제1회 랑콤 멤버스 데이' 진행

    랑콤은 오랜 기간 변함없이 랑콤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제1회 랑콤 멤버스 데이'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랑콤 매장을 방문하는 1만명의 고객에게는 랑콤 로즈 골드 미러(1인 1개)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UV 엑스퍼트 10ml 여행용 샘플 1종(1인 1개)을 추가 증정한다. 랑콤 회원 신규 가입 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랑콤 멤버스 데이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확대된다. 일반 제품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압솔뤼 스킨케어, 압솔뤼 파운데이션 종류의 압솔뤼 제품에 한해서는 특별히 3배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17세계화장품학회 컨퍼런스 참가

    ㈜아모레퍼시픽은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17세계화장품학회 컨퍼런스에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학회에 참가한 전 세계 화장품 과학자를 대상으로 대표 혁신 사례를 소개하고, 그동안 이어온 고객 연구 및 피부 유전자 연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IFSCC(International Federation of Societies of Cosmetic Chemists)는 세계 최대의 화장품 학회로 꼽힌다. 화장품 연구자들 간의 국제 기술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1959년에 설립됐다.

    1960년 독일 뮌헨에서 제1회 국제회의가 개최됐으며 한국에서는 2003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올해 컨퍼런스엔 전 세계에서 800명이 넘는 화장품 연구자가 참가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과학의 발전을 위해 세계화장품연맹에 지속해서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컨퍼런스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고등급(Honorable DIAMOND)으로 후원했다.

    23일 진행되는 학회 사전 워크숍에서는 한국 화장품 업계의 대표 혁신 제품으로 평가받는 쿠션을 주제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윤세림 연구원이 혁신 연구 사례를 소개한다. 24일과 25일 진행되는 학술 발표 세션에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고은비 연구원은 한국인의 피부 특성에 대한 유전적 상관성을 밝히기 위한 한국인 유전자 연구를 주제로, 아모레퍼시픽 싱가포르 R&I 연구소 Gwen Tong 연구원은 아세안 쿠션 고객 연구 결과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헤리티지 소재인 인삼, 녹차, 콩에 대한 최신 연구 성과와 더불어 독창적인 피부 효능 및 바이오 기전 연구, 국내 및 글로벌 고객 연구에 관한 20건의 포스터 발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 ⓒ애경 2080
    ▲ ⓒ애경 2080


    ◇ 애경 '2080 라인프렌즈 기획세트' 2종 선봬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글로벌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함께 휴대 가능한 양치세트 ‘2080 라인프렌즈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2080 라인프렌즈 기획세트는 휴대성을 높인 구강용품 세트로 칫솔과 재스민향 치약, 칫솔·치약을 넣을 수 있는 방수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키덜트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브라운’과 브라운의 여동생 ‘초코’를 각 구성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칫솔은 이중미세모로 잇몸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치약은 걱정되는 각종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재스민향을 담아 구취 제거에 탁월하고 입안을 상쾌하게 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칫솔캡과 방수파우치를 채택해 치약과 칫솔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브라운, 초코 각각 7000개 한정수량으로 GS25, 왓슨스, 부츠 등에서 살 수 있다. 가격은 각 8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