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키엘
    ▲ ⓒ키엘

    ◇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출시 기념 1만명 샘플링 이벤트 진행

     

    키엘이 ‘민감성 수분 크림’ 출시를 기념해 1만명 고객 대상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엘이 새롭게 출시한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고, 피부 자극 없이 24시간 촉촉하게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키엘은 '사용해보고 구매하세요'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구매 전 손쉽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8일까지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착순 1만명에게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여행용 사이즈(5ml)가 증정된다.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의 용량 및 가격은 50ml, 3만9000원.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는 기존‘자음생진본유’에서 원료, 효능, 사용감,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자음생페이셜오일’을 출시한다.

    자음생페이셜오일은 엄격하게 선별한 인삼씨에서 추출한 인삼종자유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촘촘히 스며 윤기와 영양을 더하는 페이셜 오일이다.

    새로워진 자음생페이셜오일에는 설화수의 50여 년 인삼 연구의 성과와 인삼 종자 전문가의노하우가 담겨 있다. 1년에 한 번 채종하는 인삼씨 중에서도 씨의 비중, 크기, 색상 등 설화수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인삼씨를 선별하고, 추출된 인삼씨 오일이 함유돼 탄탄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가꿔준다는게 설화수측 주장이다.

    설화수 인삼 연구 텍스처 연구의 결과로 제품 사용감도 업그레이드 됐다. 촉촉하고 탄력 있게 발리는 동시에 피부에 부담 없이 흡수되는 페이셜오일로 재탄생됐다. 11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가능하다. 20ml에 13만원대.

  • ▲ ⓒ불가리 프래그런스
    ▲ ⓒ불가리 프래그런스

    ◇ 불가리 프래그런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팝업스토어' 오픈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오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신세계 백화점강남점에서 메가아웃 포스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불가리팝업스토어는 매혹적인 로마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여성 향수 ‘골데아더 로만 나이트’의 출시를 맞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팝업 단독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향수 구매 시 여행용 미니어처와 체험용 향수 샘플을 증정하며 금액 대에 따라 불가리파우치, 거울, 미니 스카프 등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SNS 인증 이벤트, 포토인화 서비스, 세르펜티 보디 페인팅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 할 계획이다.

    11월 3일 13시부터 배우 강소라와 뷰티 에디터 황민영이 함께하는 미니 토크쇼도 진행한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는 쟈스민, 튜베로즈, 블랙머스크의 조화가 깊고 관능적인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 ⓒ애경 순샘
    ▲ ⓒ애경 순샘

     

    ◇ 애경, 자연유래 성분 담은 '순샘 믹스 앤드 매치' 출시

    애경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자연에서 찾은 세정, 항균 성분을 조합해 만든 ‘순샘 MIX AND MATCH’(믹스 앤드 매치)를 출시했다.

    신상품 순샘 MIX AND MATCH는 △베이킹소다&피톤치드 △구연산&자몽 등 2종으로 선보인다. 최근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주방세제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세정성분인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항균성분인 피톤치드와 자몽의 조합으로 만들었다.

    피톤치드향, 자몽향 등의 상쾌한 향으로 생선 비린내와 같은 음식물 냄새 걱정을 덜어주며, 야채와 과일까지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는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세제이다.

    순샘 베이킹소다&피톤치드는 자연유래 세정성분인 베이킹소다를 담아 순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 항균성분인 피톤치드가 함유된 편백성분의 조화로 설거지용 기구의 세균 번식을 억제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순샘 구연산&자몽은 자연유래 세정성분인 구연산을 담고 항균성분이 함유된 자몽 추출을 함유하여 얼룩, 물때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세균 번식을 억제해준다.

    순샘은 ‘순한 샘물’이라는 브랜드 명의 의미를 담고 브랜드 본연의 의미인 순수함과 깨끗함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7년만에 BI도 변경했다.

    순샘의 새로운 BI는 로고 전반에 특유의 부드러운 곡선미를 살려 미소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순샘 BI 변경 후 처음 출시하는 순샘 MIX AND MATCH 2종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순수하고 깨끗한 주방세제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으며 심플하고 감각적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가격은 각 500ml에 3450원, 1.4L(리필) 6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