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박스 특별 할인 혜택 및 8만원 상당 무료쿠폰 제공
-
KT스카이라이프가 OTT 상품 '텔레비(TELEBEE)'를 7일 K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텔레비는 약정없는 저렴한 요금(월 3300원)으로 시청자가 원하는 채널을 골라보는 개인 맞춤형 TV 서비스로 작년 9월 출시됐다.
실시간방송 뿐 아니라 지상파, 종편 등 인기 VOD와 유튜브, 티빙, 왓챠플레이 앱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특히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어디든 시청이 가능해 20, 30대 젊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던 텔레비를 T커머스에서 최초 판매하는 만큼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K쇼핑 단독 판매를 통해 텔레비 전용 샤오미 '미박스'를 최대 9700원 할인된 8만9300원(VAT 포함, 자동주문 할인, 특정 카드 혜택 적용 시)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8만2000원 상당의 특별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ED TV도 제공할 예정이다.
KT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올해 텔레비 판매루트를 확대하고 인공지능과 IoT 접목을 통한 상품 경쟁력을 강화,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쇼핑의 스카이라이프 텔레비 단독 판매는 금일 밤 10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