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출근 직원에게 직접 음료 전달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설맞이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소통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2-13 09:39 | 수정 2018-02-13 09:48

▲ 롯데홈쇼핑, 제과, 푸드는 이달 13일(화)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직접 음료를 나눠주며 격려하는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롯데제과, 롯데푸드가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임원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직접 음료를 나눠주며 격려하는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13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파이팅! 한 잔 하세요’는 지난 2016년 4월부터 분기별로 진행되고 있는 롯데홈쇼핑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색다른 조직문화의 즐거움을 공유하기 위해 양평동 사옥을 함께 사용하는 롯데제과, 롯데푸드와 공동으로 진행했다. 오전 출근 시간대에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이사를 비롯한 각사 임원들이 본사 로비에서 파이팅 응원과 함께 음료와 초콜릿을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롯데홈쇼핑은 설 연휴를 앞둔 14일 한복을 입고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조기 퇴근을 장려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롯데양평빌딩에서 근무하고 있는 모든 임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롯데제과, 롯데푸드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감하고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적극적으로 조성해 ‘누구나 다니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진범용 by7101@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