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윤형빈-KNK 승준' 참여, 지역 소식 재미있게 담아내28일 오후 6시 첫방… "지역 맞춤 콘텐츠 확대할 터"
  • ▲ ⓒCJ헬로
    ▲ ⓒCJ헬로

     

    CJ헬로가 신규 예능 프로그램 '동키호테'를 28일 오후 6시 지역채널 25번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동키호테'는 2018년 상반기 CJ헬로가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지역 정보를 신선하고 재미있게 풀어낸 신개념 지역탐험 버라이어티다.

    개그맨 윤정수와 윤형빈, 아이돌 크나큰(KNK)의 승준이 출연하며 첫 방송에 앞서 헬로tv VOD에서 선공개됐다.

    동네 탐험대 '동키호테'는 소설 '돈키호테'의 독특한 캐릭터에 착안, 지역 기사 작위를 얻기 위해 동네 보물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또한 '우리 동네 보물찾기'라는 이색 포맷도 눈길을 끈다. 보물찾기 게임을 통해 동네에 숨겨진 명소, 맛집, 문화체험 등을 찾아내는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동키호테'는 지역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동네 주민들이 미션 전달자, 게임 참여자로 등장해 이들만이 알고 있는 동네 구석구석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강명신 CJ헬로 지역채널 본부장은 "앞으로도 케이블TV만의 오리지널 지역 콘텐츠 제작을 위해 투자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