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다이렉트샵 '방송-인터넷' 가입시 삼척에 고객 이름 담은 숲 조성
  • ▲ ⓒCJ헬로
    ▲ ⓒCJ헬로

     

    CJ헬로가 고객과 함께하는 '헬로 숲 가꾸기 캠페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CJ헬로는 4월 한달간 자사 방송·인터넷 상품 온라인샵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 인터넷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의 이름을 담은 숲을 조성한다. 또한 해당 고객들에게 실내 공기 정화에 탁월한 반려나무 패키지도 선물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에 가입하는 고객은 삼척 지역 나무 숲 조성에 기여하는 착한 소비를 실천하게 된다. CJ헬로는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강원도 삼척 지역에 '헬로 숲'을 조성할 예정이며, 숲 조성이 완료되면 가입 고객 전원의 이름이 공동현판에 각인된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은 지역 상생을 추구하는 CJ헬로의 철학이 담겨있다. '헬로 숲'이 조성될 강원도 삼척은 CJ헬로의 방송사업 권역으로, 지난 2월 대형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바 있다. CJ헬로는 지역 기반 사업자로서 지역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자 삼척에 숲을 조성하게 됐다.

    또한 CJ헬로는 해당 고객들에게 공기를 정화해주는 반려나무 패키지도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황금주목'과 출생카드, 양육 안내서, 미니어처 등이 포함됐다.

    양재용 CJ헬로 Home&Living기획담당은 "최근 환경 문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고객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 개선 캠페인을 지속 발굴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