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버터·마데카소사이드 함유…염색 후 모발·두피 자극 최소화
-
애경산업은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 헤어숍에서 연출한 듯한 염색을 할 수 있는 염모제 '에스따르 컬러겔'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스따르 컬러겔은 애경산업의 기술력과 20년 전통의 청담동 헤어살롱 아쥬레 김영주 대표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협업) 제품이다.
에스따르 컬러겔은 보습효과가 뛰어난 시어버터와 두피 장벽, 모발 손상 관리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염색 후 걱정되는 모발과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모발인장도, 큐티클 손상개선, 색상 지속력, 모발색 균일도, 마찰력, 윤기 등에 대한 임상 실험을 완료했다.
에스따르 컬러겔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허브 추출물과 숙지황, 산수유, 산약 등 식물특허추출물을 함유했다. 암모니아, 파라벤 등 걱정되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 비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에스따르 컬러겔은 새치겸용이며 선호하는 색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샤이니브라운(밝은갈색), 네이처브라운(자연갈색), 세이블브라운(흑갈색) 등 3종으로 구성됐다.에스따르 컬러겔은 오는 25일 오전 7시15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에스따르 컬러겔의 홈쇼핑 구성은 에스따르 컬러겔 본품 2개, 에스따르 컬러겔 리필 6개, 염색 브러시, 장갑, 어깨포 세트 등이며, 가격은 7만9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