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마이스터 에일’ 풍미 담은 바삭한 샬롯 토핑… 두달간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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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쉑마이스터 버거(ShackMeister Burger)’를 11월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쉑마이스터 버거는 쉐이크쉑 시그니처 맥주인 ‘쉑마이스터 에일’로 마리네이드해 깊은 풍미를 낸 샬롯(작은 양파의 일종)을 바삭 하게 튀겨 클래식 치즈 버거에 올린 제품이다. 양파보다 덜 매우면서 달콤한 튀긴 샬롯을 버거에 토핑해 쉑마이스터 에일과 함께 즐기기 특히 좋다.

    쉑마이스터 버거는 2014년 미국에서 열린 ‘푸드네트워크 사우스비치 와인앤푸드 페스티벌(Food Network South Beach Wine & Food Festival)’ 버거 대회에서 ‘베스트 버거’로 선정된 이후, 영국, 터키, 중동, 러시아 쉐이크쉑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출시됐다가 고정 메뉴로 안착할 만큼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한 제품이다.

    쉑마이스터 버거는 11월과 12월 두 달 동안 7개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같은 기간 판매되는 ‘홀리데이 쉐이크 3종(초콜렛 페퍼민트, 크리스마스 쿠키, 헤이즐넛) 및 쉑마이스터 에일과 함께 구성된 페어링 메뉴로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시즌 한정 제품 출시를 기념해 쉑마이스터 버거와 홀리데이 쉐이크를 구매하고 총 7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스페셜 쉑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즌마다 다양한 한정판 버거를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이크쉑은 2001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영국, UAE, 홍콩 등 세계 13개국에서 18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서는 SPC그룹이 7개 점포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에게 ‘쉑쉑버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