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연령층 소비자와 소통 전략
  • ▲ SIPHO 롱다운ⓒ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SIPHO 롱다운ⓒ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는 CJEMN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편집숍인 '셀렙샵'에 입점해 오는 11월2일 롱다운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헤드는 최근 1020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온라인 유통으로 영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을 통해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헤드는 겨울 시즌을 위한 SIPHO 롱다운을 셀렙샵을 통해 판매한다. 2016년 출시된 SIPHO 롱다운은 16년부터 헤드가 출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셀렙샵만을 위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했다.

    SIPHO 롱다운은 프리미엄 스키복에 사용하는 더미작스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해 방수, 투습, 발수 세 가지 기능이 우수하다. 구스다운 솜털을 80% 적용했고 네크라인에 기모 원단을 덧대어 보온성을 더욱 강조하는 것은 물론, 여성 고객들의 화장품이 묻어나는 단점을 보완했다.

    서정순 헤드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홈쇼핑은 이제 저가 상품이 아닌, 프리미엄 상품도 최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주요 유통채널"이라며 "헤드는 지난해 높은 판매고를 올린 프리미엄 다운 상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셀렙샵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