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 전문가 4인이 알려주는 토지투자의 모든 것
  • ▲ 세미나 포스터. ⓒ밸류맵
    ▲ 세미나 포스터. ⓒ밸류맵

    토지건물실거래가 전문 스타트업 밸류맵은 오는 18일 서울교대에서 '밸류맵, 토지투자를 말하다'는 주제로 스페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본 강의는 지난 6월 개최된 소액투자 스페셜 세미나에 이어 밸류맵에서 개최하는 두 번째 세미나로, 지난 세미나에서는 250석 전석이 매진되며 투자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강의는 이동재 감정평가사(리얼랩 감정평가법인), 고상철 교수(㈜램드삼교육), 구만수 교수(국토도시계획기술사사무소), 김종율(옥탑방보보스) 교수(김종률 아카데미) 등 4명의 강사가 진행하며 △밸류맵을 활용한 시세분석 방법 △도심지 소액투자 방법 △나만의 토지투자 스타일 찾는 법 △개발제한구역 해제 및 수도권 역세권 개발사례 분석 등 당면한 토지투자 과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강의는 18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수강료는 5만5000원(스페셜 교재 포함)이다. 사전 등록이 필수이며 선착순 등록 100명에게는 대한민국 대표 경매정보업체 지지옥션에서 제공하는 지지옥션 경매정보 전국 7일 무료이용권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강의를 기획한 전대성 밸류맵 기획팀장은 "혼란스러운 토지시장에서 무분별한 투자가 아닌 투자자 스스로가 올바른 가치평가 및 개발 가능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며 "토지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높은 문턱으로 고민했던 분들에게 강의 수강을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