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시장 선도 브랜드로 도약 위해 총력 기울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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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스모코스는(COSMOCOS)는 27일 인천공장에서 신임 나유정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임 나유정 대표는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기업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사를 통해 "현재의 어려운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한 '3S' 중심의 기업 운영을 강조했다. 

    3S는 'Simplification, Speed, Star Product'를 의마한다.

    △ 조직·제품·프로세스의 효율성 제고(Simplification)  △ 고객 만족을 위한 빠른 실행력(Speed)  △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는 히트상품의 육성(Star Product)을 핵심 경영방침으로 강조했다.

    이를 통해 국내 최초의 더마 전문 브랜드샵인 '비프루브' 사업의 성공과 해외사업의 가시적 성과창출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올해는 전국 핵심 상권에 매장 오픈을 추진, 더마 브랜드샵의 선두에 자리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유정 대표는 2016년 코스모코스 마케팅 본부장을 역임했다. 프랑스 크리스찬 디올, 미국 에스티로더의 마케팅 매니저를 거쳐 LG생활건강 마케팅 상무를 역임하는 등 30년간 국내외 뷰티업계에서 브랜드 전문가로서 능력을 인정 받아왔다.


    이를 통해 국내 최초의 더마 전문 브랜드샵인 '비프루브' 사업의 성공과 해외사업의 가시적 성과창출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올해는 전국 핵심 상권에 매장 오픈을 추진, 더마 브랜드샵의 선두에 자리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