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 계란흰자, 닭가슴살 등 주요 단백질 급원 모두 담아토마토치킨, 핫치킨 등 5종 메뉴 선봬
-
풀무원이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떠먹는 단백질 제품을 선보이며 단백질 강화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섰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잇슬림은 식물성·동물성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강화 간편식 '150프로틴밀'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잇슬림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간편식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군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150프로틴밀은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 분말에 저온 스팀방식으로 조리한 계란흰자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소스와 함께 조리된 닭가슴살을 토핑하여 부드럽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보다 효과적인 체내 단백질 흡수율을 고려해 평균 단백질 함량은 18g으로 설계됐다. 평균 열량이 150kcal(165g/1개)로 낮아 영양만점 칼로리 조절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4900원.
이번 제품은 기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인, 토마토치킨, 캐비지치킨, 핫치킨, 커리치킨 총 5가지의 메뉴로 구성됐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가볍게 떠먹을 수 있어 운동 전후나 운동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잇슬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잇슬림 자사 몰을 통해 택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월 10일까지 소셜미디어(SNS) 제품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잇슬림 쇼핑지원금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잇슬림 관계자는 "150프로틴밀은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을 개선하여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며 "잇슬림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건강 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