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행운의 금요일', 'U+소문난 베이커리' 등 혜택 추가멤버십 고객 만족도 증대 및 중소상공인 상생 강화도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가지 특급 멤버십 혜택 '땡큐플러스(Thank yoU+)'를 완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위해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과 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신설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등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U+행운의 금요일은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U+멤버스 앱 메뉴에서 '땡큐플러스'에 접속하면 간단한 룰렛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멤버십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는다.

    또 U+소문난 베이커리를 통해 멤버십 고객 만족도 증대는 물론, 중소상공인과의 상생도 강화한다. 고객들은 전국의 U+소문난 베이커리 제휴 빵집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 금액 1000원당 100원을 할인 받는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를 믿고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순수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 등을 기획했다"며 "철저한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청취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멤버십 혜택 추가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