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HN
    ▲ ⓒNHN
    NHN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위패밀리(WE! FAMILY)'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위패밀리는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NHN의 대표 가족 행사다. 2014년 시작된 이후 매년 새로운 콘셉트로 각종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5월 한 달간 3주에 걸쳐 행사를 진행했으며 해당 기간 총 33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에는 '오 크리에이터(OH! CREATOR)'라는 슬로건으로 ▲과일청을 직접 담가 보는 '새콤달콤 쿠킹 스튜디오' ▲모자를 만드는 '아트 클래스' ▲커다란 케이크를 데코 해보는 '자이언트 케이크 만들기' ▲거울을 보고 내 얼굴을 그려보는 '1000 FACE' 등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아로마 마사지, 캘리그라피 스튜디오, VR체험존, 마술쇼, 오락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해린 NHN 피플&컬쳐팀장은 "가족 친화적인 프로그램이 만족도 높은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필수 요소라고 생각해 매년 전 계열사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다음달에는 임직원의 친구들과 함께 하는 '위프렌즈(WE! FRIENDS)'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