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총 4회에 거쳐 전문 강사진과 함께 진행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참가자 모집
  • ▲ ⓒ한화그룹
    ▲ ⓒ한화그룹
    한화그룹은 창·취업 준비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자 '불꽃콘서트 2019'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되는 불꽃콘서트는 한화그룹의 스타트업 창업 및 취업 지원센터인 드림플러스와 함께하는 소통 프로그램이다. 

    올해 불꽃콘서트는 창·취업 준비생들의 니즈와 선호도를 반영해 강연 주제를 선정했다. 자기계발 및 소양 함양을 위한 '인문학 분야', 유망산업 트렌드 분석 및 사업 통찰력 제공을 위한 '산업트렌드 분야', 창업을 위한 법률 컨설팅 노하우 전달을 위한 '창업법률 분야', 스타트업 운영관련 실질적 정보 전달을 위한 '비즈니스 분야' 등 4가지 주제다.

    강연은 7~8월 중 총 4회에 걸쳐 각 분야 최고의 전문 강사진들과 함께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참가자 모집사이트를 통해 매 회차별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간단한 참가신청 정보와 함께 강연을 듣고 싶은 이유 등을 기재하면 된다.

    참가자 모집 기간에 맞춰 SNS을 통한 사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화 불꽃스토리 페이스북에 접속, 불꽃콘서트 예고편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해시태크를 함께 달거나 공유한 게시글 URL을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각 주제별 가장 흥미로운 장면들을 편집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비롯해 강의 내용 전체를 볼 수 있는 풀버전 영상, 참가자 Q&A 등을 별도 편집한 영상을 콘텐츠로 제작해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공유하고 확산시킬 계획이다.

    최선목 한화커뮤니케이션위원회 사장은 "창·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전문 강사진들이 함께하는 만큼 세상을 보는 시각을 키우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