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 영화 OST 추천 및 지니 이용권 증정
  • ▲ ⓒ지니뮤직
    ▲ ⓒ지니뮤직

    KT의 자회사이자 음악플랫폼 사업자 지니뮤직이 CGV아트하우스에서 개최하는 'Cinema Adult Vacation(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 영화 기획전과 협업해 이벤트 및 영화음악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Cinema Adult Vacation'은 '공포·빌런(악역)·29금' 등 3가지 테마를 주제로 총 17편의 영화를 선보이는, 어른들을 위한 장르영화 기획전이다.

    지니뮤직은 앱과 현장 이벤트를 통해 CGV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우선 지니뮤직 앱에서는 기획전 영화 OST를 추천할 뿐 아니라 금일 오픈하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 OST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청각으로 느낄 수 있는 공포 음악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기획전을 찾은 이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CGV아트하우스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점에 특별 체험존을 마련한다. 체험존에서는 '지니X CGV아트하우스 제 1회 호러모의고사', 'OST 듣기평가' 등 이색 이벤트이 마련됐다.

    지니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점에서 상영하는 '황혼에서 새벽까지'나 14일 오후2시 30분 광주터미널점에서 상영하는 '나인송즈: 오리지널'을 관람할 경우, 지니뮤직 모바일 전용 이용권을 전원 증정한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