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여름 특집관' 할인 이벤트 참여시 추첨인터넷과 TV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00명 '에어팟2' 제공도
  • ▲ ⓒKT
    ▲ ⓒKT

    K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KT는 내달 18일까지 올레 tv에 여름 특집관을 마련하고 매주 꼭 봐야 할 장르별 100선, TV로 떠나는 세계여행, 소장용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TV로 떠나는 세계여행 코너에서는 '알리타: 배틀 엔젤'과 '맨 인 블랙 : 인터내셔널' VOD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프랑스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18일부터 31일까지는 디즈니 프린스 명작 VOD를 구매한 고객 중 50명에게 JW 매리어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는 '프린세스 아카데미' 초대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KT는 7, 8월간 특별 주간을 선정해 자사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신청 가능한 '5시 핫딜 x 완판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부터 진행중인 'KT 5시 핫딜' 이벤트에 여름특집으로 '완판위크'를 추가한 것이다. '5시 핫딜 x 완판위크'는 화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추첨방식이 아닌 인터넷과 TV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KT는 에어팟2(유선충전) 2개를 1세트로 총 100세트가 준비했으며, 선착순 100명 달성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KT는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서비스의 혜택도 강화한다.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기존 금영노래방 1일 이용권(3300원, VAT 포함)을 가격은 그대로 3일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KT의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이용해 노래방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노래를 검색하고 부를 수 있는 서비스다.

    기가지니 롯데슈퍼 장보기 서비스도 여름맞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25일까지 기가지니에서 롯데슈퍼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3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일배송, 무료배송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