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공간성에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까지 갖춘 셀토스에 반해"
  • ▲ 셀토스 1호차의 주인공인 프로 골퍼 안혜진 씨가 기아차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기아자동차
    ▲ 셀토스 1호차의 주인공인 프로 골퍼 안혜진 씨가 기아차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셀토스 1호차 주인공으로 프로골퍼로 활동 중인 안혜진(26)씨가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비트 360'에서 이한응 판매사업부장 등 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안혜진씨에게 셀토스 1호차 및 2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안혜진 씨가 구입한 셀토스 차량은 1.6 디젤 노블레스 트림으로 ▲드라이브 와이즈 ▲BOSE 사운드 팩 ▲하이컴포트 ▲하이테크 옵션을 추가했다.

    기아차는 프로 골퍼로서 활발히 활약 중인 안혜진 씨가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의 만능 소형 SUV'를 표방하는 셀토스와 잘 어울려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안혜진 씨는 "골프백을 가로로 넣을 수 있을 만큼 압도적으로 넓은 러기지 공간을 갖춘 셀토스에 반해 주저 없이 계약을 했다"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디자인에 다양한 안전 및 첨단 편의사양까지 갖춘 셀토스의 매력에 빠졌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