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다이렉트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신청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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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보행자와 운전자의 교통안전을 촉진하는 ‘옐로카드로아껴주세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는 하반기에 새롭게 진행되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아껴줄께요’신규 광고에 맞춰 사회적 기업인 ‘옐로소사이어티’와 함께 진행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나 노약자의 가방이나 유모차에 액세서리 형태로 부착할 수 있는 ‘옐로카드’를 신청자에게 무료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옐로카드’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개인이 낱개로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치원이나 복지관 등의 단체에서도 최대 50개까지 원하는 수량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KB손해보험은 초등학교나 대형 유치원 등을 방문해 교통안전교육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옐로카드’를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며,옐로카드를 받은 고객들의 인증 캠페인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