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 5%는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 수거 프로젝트에 기부파유리 60% 함유한 유리보틀 제품 및 리필 제품 등 다양
-
아로마티카는 스킨·헤어 케어 제품 등 총망라한 연말 빅 세일 프로모션 '#OFF THE PLASTIC(#오프더플라스틱)' 기획전을 실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아로마티카 자사몰에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지속 가능한 친환경 뷰티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지구 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행사수익금의 5%는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 수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국립공원을지키는시민의모임, 녹색연합, 환경운동연합에 각각 기부할 예정이다.이번 기획전에서는 파유리를 60% 이상 함유한 유리보틀이 눈에 띄는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와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디콕션 토너'를 비롯, 친환경적인 패키지를 적용한 아로마티카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플라스틱 사용 저감 실천을 위한 리필 제품 10종은 47%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 '퓨어 앤 소프트 여성 청결제'와 젤 부문 1위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페이스오일 부문 1위를 기록한 '티트리 그린 오일'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역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250ml 정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VVIP 및 VIP 고객이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자사몰 적립금 최대 5000원 및 1회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고, 9900원 이상 구매하는 신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정품을 증정한다.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아로마티카가 추구하는 브랜드 신념인 '지속가능한 뷰티'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동시에 아로마티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연말을 맞아 아로마티카와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건강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