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건설시장 선도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 갖춘 인재상 추구"
  • ▲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한미글로벌
    ▲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한미글로벌

    본격적인 하반기 기업 채용 시즌으로 맞아 건설사업관리(PM) 선도기업 한미글로벌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21일까지 실시한다.

    '엑설런트 피플, 해피 워크플레이스(Excellent People, Happy Workplace)'의 경영 모토를 기반으로 '구성원 중심의 행복한 회사를 만든다'는 구체적인 경영방침을 실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은 건축·토목·기계·전기 각 부문별로 국내외 건설시장을 선도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으로 선발된 신입사원에게는 입사 후 6개월간 해외 현장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물론, 글로벌 인재로서 지속적인 경력 관리와 성장 기회가 제공된다.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 관련학과(건축·토목·기계·전기) 전공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20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의 경우 병역을 필(2019년 전역 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 받은 자여야 한다.

    우대사항은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해외근무 희망자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연령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한미글로벌 본사 및 해외 현장을 포함한다.

    입사지원은 21일 24시까지 한미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후 AI 인·적성 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동완 한미글로벌 인사팀장(상무)은 "국내를 넘어 해외 건설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과 함께 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면서 "대내외 경제상황, 세계 건설시장의 변화를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을 개척할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