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문 후 매장 픽업 가능O2O서비스에 무료 배송까지홈피팅 서비스로 고객 편의 증대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는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을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수트서플라이는 고급 이태리 원단과 수준 높은 테일러링 기법의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글로벌 남성복 시장에 혁신적인 브랜드로 유명하다. 한국시장에서 새롭게 O2O 서비스는 물론, 홈피팅 서비스까지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삼성물산의 온라인몰 SSF샵은 전국 9개 수트서플라이 오프라인 매장과 옴니채널(Omni-channel)로 연결,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으며, 수트서플라이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과 반품도 가능해 편리하다.

    하나의 상품을 결재하고 3개까지 다른 사이즈의 상품을 받아본 뒤, 알맞은 상품만 구매하고 나머지는 무료 반품할 수 있는 홈피팅 서비스(Home Fitting Service)도 제공한다. 

    수트서플라이의 홈피팅 서비스는 SSF샵의 VIP고객(연간 구매횟수 3회·구매 금액 100만원 이상)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홈피팅 가능 상품은 수트·코트·니트·바지 등이다. 재고 수량에 따라 홈피팅 가능 상품은 별도로 표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