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랑콤·SK-II 이어 4위숨 120% 신장, 1억 위안 매출 브랜드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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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은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7% 신장햇다고 12일 밝혔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208% 신장하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전년 대비 4단계 상승해 에스티로더,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라섰다.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증가한 25만2000세트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숨은 전년 대비 매출이 120% 가량 신장하며 광군제 1억 위안 매출 브랜드 풀(pool)에 처음으로 들어갔다.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190% 늘어난 8만5000세트가 판매됐다.
이밖에 오휘 837%, 빌리프 78%, VDL 66%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CNP는 주요 제품인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가 초대형 KOL(Key Opinion Leader)인 웨이야의 성공적인 방송 실적에 힘입어 많은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매출이 전년대비 493%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