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자이언트 펭TV에서 공개fmgt의 베스트셀러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판매 뷰티 컨설턴트 직업 체험 등
-
LG생활건강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민적인 대세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EBS 펭귄 캐릭터 펭수와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27일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공개됐다고 29일 밝혔다.
EBS 연습생인 펭수는 지난 4월부터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약 7개월 만에 구독자 수가 100만을 돌파하는 등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영상은 펭수가 네이처컬렉션 매장에 방문해 뷰티 컨설턴트 교육을 받고, 직접 fmgt의 베스트셀러인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판매에 나서는 모습의 직업 체험기가 담겼다.
펭수는 기본적인 인사부터 제품 추천 등의 접객 멘트를 배우며 뷰티 컨설턴트로 변신했으며, 고객 유도 및 제품 판매를 이어나갔다. 다양하게 벌어지는 좌충우돌의 에피소드 속에서 직업 체험과 큰 웃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이 영상은 공개 직후부터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펭수의 핵심 팬층과 fmgt의 주요 고객층이 2030 세대로 비슷하다는 점에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시도하게 됐다"며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화장품 체험, 뷰티 컨설턴트 경험 등 펭수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