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운전자보험'상품 새롭게 재해석한 뮤직비디오
-
DB손해보험이 국내 No.1 댄스그룹 ‘1MILLION’과 콜라보한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DB손해보험은 댄스그룹 ‘1MILLION’만의 아티스트 감성으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영상 시청 후 DB손보 유튜브 채널 구독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해당 유튜브 이벤트를 주변 지인에게 입소문 내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12월 1일까지 DB손해보험 참좋은 댄스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페이스북 상에서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1MILLION’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약 1830만명을 자랑하는 국내 No.1 댄스 그룹이다. DB손보는 대한민국 1등 운전자보험과 국내 No.1 댄스 그룹 간의 파워풀한 시너지를 내기 위해 콜라보를 추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청년층 소비자에게 보험상품의 다소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친근한 이미지로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콜라보 뮤직비디오 영상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참좋은 운전자보험의 ‘참좋은’ 느낌을 파워풀한 댄스와 음악으로 표현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