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타깃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 도와헬스앤뷰티 스토어로 유통 채널 확대"젊은 세대와 커뮤니케이션 강화"
-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2030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 예리코 로즈 라인(JERICHO ROSE LINE)을 확대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색조 화장품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2030 젊은 세대의 니즈에 따라 색조 화장품을 강화하고자 출시됐다.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프라이머 2종, 컨실러 2종, 블러셔 3종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전 제품에 부활의 장미라고 불리는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인 수채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 외에도 피부 결점 보완이 가능한 프라이머와 컨실러, 볼터치를 통해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 있는 블러셔 등으로 구성됐다.
AGE 20’s는 지난 7월,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로지 리바이버 에센셜(Rosy Re:viver EssentialTM)과 AGE 20’s의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를 70% 이상 담은 AGE 20’s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 화장품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국내 헬스앤뷰티 스토어(H&B스토어)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AGE 20’s는 예리코 로즈 라인을 바탕으로 2030 젊은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